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윈슬

사악한보호 상태중 피격시 받는 대미지 공식

=====강공격에 피격될 때

 

A = 강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약 / 강) + 1)

 

※ 약, 강, 스탯속공 => 몹 스탯

※ 스탯속방 => 캐릭터 스탯

 

 

B = ((강 * 강 / (스탯물방 + 강))  * 사보반격%

 

※ 강 => 몹 스탯

스탯물방 => 캐릭터 스탯

 

A - B

 

   ⌋  은 소수점 버림을 뜻함

 

=====약공격에 피격될 때

 

A = 약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강 / 약) + 1)

 

※ 약, 강, 스탯속공 => 몹 스탯

※ 스탯속방 => 캐릭터 스탯

 

 

B = ((약 * 약 / (스탯물방 + 약))  * 사보반격%

 

※ 약 => 몹 스탯

 스탯물방 => 캐릭터 스탯

 

 A -  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