=====강공격에 피격될 때
A = 강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약 / 강) + 1)
※ 약, 강, 스탯속공 => 몹 스탯
※ 스탯속방 => 캐릭터 스탯
B = ((강 * 강 / (스탯물방 + 강)) * 사보반격%
※ 강 => 몹 스탯
※ 스탯물방 => 캐릭터 스탯
⌊ A - ⌊ B ⌋ ⌋
※ ⌊ ⌋ 은 소수점 버림을 뜻함
=====약공격에 피격될 때
A = 약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강 / 약) + 1)
※ 약, 강, 스탯속공 => 몹 스탯
※ 스탯속방 => 캐릭터 스탯
B = ((약 * 약 / (스탯물방 + 약)) * 사보반격%
※ 약 => 몹 스탯
※ 스탯물방 => 캐릭터 스탯
⌊ A - ⌊ B ⌋ ⌋
'윈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불번짐 대미지 공식 (ver. 20240704) (0) | 2024.06.27 |
---|---|
사악한보호 반격 대미지 공식 (0) | 2024.06.22 |
물공, 물방, 속공, 속방 버프/디버프 적용시 스탯 공식 (0) | 2024.06.21 |
불번짐과 불번짐 버그 (0) | 2024.06.20 |
키보드 설정 꿀팁 (0) | 2024.06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