윈슬
미완, 불확실) 캐릭터 대미지 공식 (물리 공격)
윈슬을 좋아하는 군밤
2024. 2. 12. 16:58
공식 | |
약공격 | ((A) + (C)) * (E) |
강공격 | ((B) + (D)) * (E) |
물공 스킬 | ((B) * (1 + 스킬물공) + (D)) * (E) |
연타, 연사 1타 | ((B) + (D)) * (E) |
연타, 연사 2타 | (B) * (E) * 스킬물공 |
A | 약 * 약 / (물방 + 약) |
B | 강 * 강 / (물방 + 강) |
C | 약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강 / 약) + 1) |
D | 강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* (스탯속방 / 스탯속공)) / ((스탯속공 / 스탯속방) + (약 / 강) + 1) |
E | 1 + (캐렙 - 몹렙) / (캐렙 + 몹렙) |
스탯속방과 스탯속공의 속성이 다르거나 스탯속방이 0일 경우 C나 D를
약공격 : 약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+ (강 / 약) + 1)
강공격 : 강 * 스탯속공 / ((약 + 강) + (약 / 강) + 1)
로 변경함
스탯속공이 0일 경우 C나 D를 0으로 변경함
모든 공격의 최소 대미지는 1
현재 해당 공식으로 계산시의 결과가 실제 대미지와 약간씩 차이가 있는 경우가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