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윈슬

미완, 불확실) 공격력 공식

실제 윈슬에서의 공식과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수정될 수 있음

 

직업 부분

초보여행자 레벨 * 0.1 + 2
전사 레벨 * 0.1 + 3
무도가 레벨 * 0.1 + 3.5
도적 레벨 * 0.1 + 3
궁수 레벨 * 0.1 + 2.5
마법사 레벨 * 0.1 + 2.5
사제 레벨 * 0.1 + 3

무기 부분

초보검, , 권격 무공 * (1.1 + 0.05 * 상수A) + (1 / 상수B + 1 / 상수B * 0.1 * 상수C 힘 + 무공 * (0.01 + 0.001 * 상수C 힘)) * + ?
단도, 무공 * (1.1 + 0.05 * 상수A) + (1 / 상수B + 1 / 상수B * 0.1 * 상수C 민첩 + 무공 * (0.01 + 0.001 * 상수C 민첩)) * 민첩 + ?
지팡이, 완드 무공 * (1.1 + 0.05 * 상수A) + 무공 * (0.01 + 0.001 * 상수C 힘) * + (0.1 + 0.01 * 상수C 지혜) * 지혜 + ?

공격력 공식 전체 = 직업 부분 + 무기 부분

무공 = 무기공격력

상수 A, B, C는 아래 참조

무기 부분 각 공식의 맨 마지막 + ?는 저도 모름

 

 

 

상수A

  초보검 권격 단도 지팡이 완드
초보자 0 0 0 0 0 0 0
전사 2 2 2 0 0 2 2
무도가 3 3 3 1 1 3 3
도적 2 2 2 2 2 2 2
궁수 1 1 1 3 3 1 1
마법사 1 1 1 2 2 1 1
사제 2 2 2 1 1 2 2

상수B

무기  
초보검 10
7
권격 6
단도 8
8
지팡이 10
완드 10

상수C

직업 민첩 지혜 근성
초보여행자 0 0 0 0
전사 0 4 3 2
무도가 0 3 4 2
도적 4 0 2 2
궁수 4 0 3 3
마법사 4 2 0 3
사제 3 2 0 4

상수C는 체력, 마나, 물방, 속방 공식에도 적용되며 그 중 지혜는 속성스킬 대미지에도 적용됨

직업 부분도 잘 보면 상수A가 적용되어 있음